정보 기부/런던에 대해

런던 브릿지 99999배 즐기기

jeongeun 2015. 10. 25. 16:43

혜진아,

이 루트는 내가 런던에서 가장 사랑했던 곳들만 모아놓은 행복 루트야 ㅎㅎ

버로우마켓에 가면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하고ㅠㅠ

디자인뮤지엄엔 감동적인 디쟈인들이 가득하고...

탬즈강을 따라 걷는 산책코스도 너무나도 즐거움으로 가득찬 곳이야.


자, 이제 시작해볼까. ㅎㅎ


숙소에서 Brixton역으로 가서 빅토리아라인을 타고 한정거장을 가. 그리고 Stockwell에서 노던라인으로 갈아타서 London Bridge역으로 가자!




런던 브릿지역에서 버러우마켓부터 타워브릿지까지의 루트야~

버러우 마켓에서 아침도 먹고 커피도마시고 여기 진짜 좋아~ 너무 아침일찍 가면 문 안열은 곳이 많으니까 11시쯤 도착하는게 젤 좋을 것 같아~

꼭 가야하는 커피숍이 있는데, 플랫화이트를 꼭 마셔봐. 거기 유기농 설탕 파는데 단거 좋아하면 팍팍 넣어서 ㅎㅎ

언제나 줄을 엄청 서서 커피를 마셔.

런던 최고의 플랫화이트를 맛볼테다!

Flat white, please :)


Monmouth

2 Park St, London SE1 9AB, United Kingdom



5번인 Tower of London쪽은 사실 내가 다녔던 회사가 있었던 곳이라는거~ ㅎㅎ

5번 근방 밥먹을 만한 곳 리스트 여깄어~


Bodean's BBQ Tower Hill ( 약 10파운드 정도에 배터지게 고기먹는 곳)

16 Byward St, London EC3R 5BA, United Kingdom


Zizzi, (저번에 너랑 코벤트가든에서 먹었던 곳)

Tower Place West, London EC3R 5BU, United Kingdom


Pizza Express (그냥 그래 ㅋㅋ)

1 Byward Street, London EC3R 7AS, United Kingdom



혹시 너무 일찍 일정이 끝나버렸다면 다른곳에 야경즐기러 가기.(maybe to Westminster station for Big Ben?)

하지만 난 시간관리 잘해서 하루정도 런던브릿지쪽에서 시간을 보내길 강추해 ㅎㅎ


자, 여기까지 런던브릿지 99999배 즐기기였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