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부/런던에 대해

우리 혜진이의 신행여행 in London

jeongeun 2015. 10. 25. 14:51

혜진앙 결혼 진짜 진짜 축하해에에에

못가서 서운하고ㅠㅠ

자주 못봐서 서운하고ㅠㅠ

한국돌아왔는데 혜진이가 없네ㅠ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신행이 되길바라며~

함께 짜보는 여행 루트 랄랄라



26일  3PM IN

30일 오전 10:30 OUT

Gatwick airport

숙소 - SW2 1DH (Brixton - Victoria line파랑)


http://www.gatwickexpress.com/

빅토리아 왕복



런던에 약 6시정도 도착예상


빅토리아역에서서 저녁 

da Scalzo
2a Elizabeth Str.
Belgravia
London
SW1W 9RB
020 7730 5498

Opening times
Mon to Sun: 
8.30am - 11pm



여기 왼쪽 밑에 Da Scalzo라고 보이지?

운이 좋으면 라이브 공연도 들을수있궁




da-Scalzo-offer.pdf


이건 15프로 할인 쿠폰인데 패북가서 좋아요한번 눌러줘야 쓸수있대,

이거 말구도 잘하면 30프로까지 할인쿠폰 있을수도있으니 시간되면 구글링해서 쏠쏠한 재미를 ㅎㅎㅎㅎ




밥 먹고 바로 집에 가기 섭섭하다면,

펍에 들려서 영국 펍 느낌을 살짝 경험해보는것도 좋아

한잔에 5파운드정도?

영국 에일은 살짝 쎈편인데, 맥주 본연의 맛을 좋아한다면 도전해보아!

난 개인적으로 너무 독하기도하고, 탄산이 없어서 별로 안좋아해

참, 기네스 차암 맛있다 ㅎㅎㅎㅎㅎㅎ 그리운 나의 기네스 ㅠㅠ

영국 왠만한 펍에서는 항상 기네스를 찾아볼수있어 가격도 5파운드 정도로 저렴한편~

내가 좋아하는 영국맥주는 테디비어라구- 라이트하면서, 위에 맥주거품이 푹신푹신 통통하게 올라와있어

아무데나 다 파는것 같진않지만~ 혹시 발견한다면 꼭 마셔봐 




숙소로 가기위해 빅토리아역으로 가자!

빅토리아역은 은근히 소매치기범들이 많으니까 조심해야해.

영국은 치안이 나쁜 편은 아닌데, 역은 좀 소매치기범들이 아시아인들을 노리며 돌아다닌다는..

파리나 이탈리아는 진짜 진짜 조심해야하고 - 

영국도 한번 더 조심하는 자세로 여행을 하도록하여요~


Oyster카드에 20파운즈 정도 넣어 -Top up as you go

한가지 꼭 알아야 하는 것이 있는데, 영국은 피크 타임이 있어

출퇴근 시간인데, 아침 6시30분부터 9시반까지, 그리고 저녁에는 7시까지

이때 튜브(지하철)를 타면 1.50파운드정도 더 charge되니까 그 시간엔 좀 걷거나~ 버스를 타는게 나을거야~

5파운드는 카드 deposit인데 나중에 빅토리아역에서 가트윅 익스프레스 타러가는길에 꼭 꼭 환불 받도록해~

그리고 줄은 언제나 길게 서있으니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가야해~





숙소는 Brixton역. 빅토리아라인.

이 근처에 대표적인 마트인 Tesco와 Sainsbury, M&S, Iceland, poundland 뭐 많네 ㅎㅎ(핑크쩜 찍어놨어)





다 무난하구-

M&S는 정말 맛있는거 많으다ㅠㅠ 살짝 비싼 마트이긴하지만 ㅎㅎ


Tesco는 역이랑 좀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인데

Tesco중에서도 제일 저렴한 Tesco metro니까 살게 많다면 여기 가는것도 괜찮아.

살꺼 별로 없으면 그냥 역근처에서 해결하는게 좋을거야!


* Tesco주소
13 Acre Ln, London SW2 5RS, United Kingdom



여기 밑에 링크 들어가면 대략적으로 마트설명해놓은거 있으니까 읽어보고 마트를 잘 활용해보도록해~

그럼 돈 정말 절약하면서도 맛난거 먹을수있어 ㅎㅎ


http://flyjeongeun.tistory.com/548


만약 시간이 허락한다면, 첫날 장을 좀 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 ㅎㅎ